안전편의기술 > (주)유니코하이테크

기술센터
스마트홈 기술생체인식 기술특허인증현황KS인증기술신뢰성기술안전편의기술화재대비 기술

안전편의기술

도어록 名家 유니코하이테크의 풍부한 경험에서 나오는 안전하고 편리한 기술로 고객님들과 함께합니다.

IIP System (인체감지 열림/닫힘 버튼)

외부에서 문 등에 구멍을 뚫어 철사 등을 삽입하여 열림/닫힘 버튼을 눌러 침입하는 사고를 방지하기 위해서 실내측본체의 열림/닫힘 버튼을 금속이나 철사 등으로 놀러도 동작하지 않는 유니코의 최첨단 보안기술입니다.

2중 보안코드 기능

비밀번호 유출방지를 강화하기 위한 프리미엄 기능으로 비밀번호 입력 후 무작위로 3개의 숫자가 나타나고 이를 눌러야 문이 열리게 되어, 비밀번호 입력 후 남아있을 수 있는 지문 자국을 통해 비밀번호를 유추할 수 있는 상황을 미연에 방지합니다.

30초 Lock 기능

외부에서 등록되지 않은 비밀번호나 등록되지 않은 스마트키(디지털키)를 3회 연속해서 시도할 경우, 강력한 경보음이 발생되면서 30초간 경보음이 발생하며 30초간 작동이 일시정지 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침입탐지 및 파손경보 기능

문이 잠긴 상태에서 외부에서 비정상적인 방법 (문틈을 벌려서 침입하는 등)을 통해 문 열림이 감지되면 강력한 경보음이 3분간 발생됩니다.

내부 강제잠금 기능

가족이 모두 집에 들어와 밖에 나갈 일이 없는 심야 등의 경우에 본 기능을 이용하여 문 밖에서 비밀번호나 스마트키(디지털키) 등으로 문을 열 수 없게 하는 안심 기능입니다.

외부 강제잠금 기능

장기간 집을 비우는 경우를 대비하여 외출 시 간단한 설정을 통해, 실내측에서 도어록을 조작할 경우 강력한 경보음이 발생되는 안심 기능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