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 (주)유니코하이테크

회사소개
인사말경영이념회사연혁PartnershipCI & BI조직도찾아오시는 길

유니코하이테크는 대한민국 대표 KS 스마트도어록 전문기업에서 글로벌 홈씨큐리티 강소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끊임없이 혁신하고 있습니다.

유니코하이테크를 방문해주신 고객님, 반갑습니다.

안녕하세요?
관심을 갖고 저희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객님들과의 소통의 매개체가 될 수 있는 의미있는 공간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저희 유니코하이테크는 1970년 창업이래 가정용 전기개폐기 제품군 생산을 시작으로 기계식 방문도어록, 현관문용 도어록을 거쳐 디지털도어록, 스마트도어록 및 최첨단 스마트라이프가 탑재된 IoT 도어록에 이르기까지 가정용, 상업용 시건장치만을 전문적으로 제조해온 순수 국산자본의 대한민국 대표 스마트도어록 기업입니다.

또한 유니코하이테크는 2006년 스마트도어록 업계 최초로 KS 국가규격 인증을 획득한 업체이자, 업계에서 가장 오랜 신뢰의 역사를 가지고 있는 대한민국 토종 전문기업입니다.

당사의 모든 임직원과 파트너사, 협력업체는 이러한 자부심과 사명감을 가지고 자본력을 앞세운 대기업과 다국적기업이 주도하는 해외생산 저가, 저품질 제품과의 물량공세 출혈경쟁을 지양하고, 세계 1위 스마트도어록 강국인 대한민국 기술력의 자부심으로 “Made in Korea” 정책을 굳건히 유지해나가고 있습니다.

날로 급변하는 시장의 변화 흐름속에서 건강하게 성장해나가기 위해서 사업적으로는 순리와 정도 경영을 보다 강화하여 국내외 협력업체 및 파트너들과의 상생발전을 위한 노력을 지속해나갈 것이며, 기술적으로는 IoT, 블루투스 및 지문, 생체인식 중심의 스마트도어록과 홈씨큐리티 제품군 등 부가가치와 미래가치가 높은 첨단 제품개발에 주력해 나갈 것입니다.

이를 통해 유니코하이테크는 앞으로도 국내외 협력업체 및 파트너사의 임직원분들과 함께 상생발전을 이루어 나가면서, 국내시장을 뛰어넘어 세계시장에서도 인정받는 글로벌 홈씨큐리티 강소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끝으로 백마디 화려한 말씀을 드리는 것보다 오래도록 국내외 시장에서 사랑받을 수 있는 좋은 제품과 정책을 통해 성원과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모든 임직원과 함꼐 한 마음으로 전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유니코하이테크대표이사   차 헌 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