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1 페이지 > (주)유니코하이테크

고객지원
다운로드고객센터FAQ제품보증제휴 및 영업문의

FAQ

사용하시는 제품이 스마트키(디지털키) 외에 일반 비상키로 열 수 있는 도어록의 경우 키 실린더를 교체해야 합니다.


고객센터 1544-4013 으로 A/S 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건전지 덮개는 고객센터 1544-4013 으로 연락주시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키를 받지 못하셨다면 전체 키 삭제기능을 이용하시면 등록되어 있는 모든키가 삭제되므로 안심하셔도 됩니다.


추가로 키가 필요하신 경우 가까운 판매점을 방문하시거나, 고객센터 1544-4013 으로 연락주시면 구매하시어 등록 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구매는 각 지역에 있는 유니코하이테크 대리점 및 판매점에서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1544-4013 으로 연락주시면 고객님 계신곳에서 가장 가까운 판매점으로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1. 유니코하이테크의 모든 스마트도어록 제품에는 생활 방수 기능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다만, 비가 직접 들이쳐 직접 맞는 장소에 설치하여 장시간 노출될 경우 제품 안에 물이 스며들어 오작동이 발생되거나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으므로 해당 장소에 설치하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2. 직사광선이 강하고 고온이 발생되는 장소 또한 제품색상의 변색이나 균열, 고온으로 인한 경보음, 오작동이 발생 할 수 있기에 설치를 권장하지 않습니다.

유니코하이테크의 공식 서비스지정점을 통해 설치하실 경우 전문가의 안전하고 정확한 설치가가능합니다.


이 경우 고객센터 1544-4013 으로 연락주시면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설치환경과 설치지역에 따라 추가비용이 발생될 수 있으며, 보통 보조키제품군은 3~4만원, 주키제품군은 4~5만원, 푸시풀제품군은 5~6만원의 기본설치비가 책정됩니다.

1. 손잡이일체형 주키의 경우 도어록 안쪽에 위치한 손잡이 고정장치 부분을 누르고 손잡이를 돌려 원하는 방향으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2. 슬라이드 덮개가 있는 방식의 유리문제품군은 실내측본체의 건전지 삽입위치에 있는 볼트를풀러 실외측 본체의 방향을 돌린 후에 다시 볼트를 고정하여 원하는 방향으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3. 터치패드 방식의 유리문제품군은 자동으로 좌수,우수 변경이 되기에 별도의 분해조립이나 프로그램 설정을 하지 않고 원하는 방향으로 편리하게 변경이 가능합니다.

다음의 점검사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자동잠금 기능이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2. 도어록의 잠금쇠 간격이 5mm 이내로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3. 설치 과정에서 연결 케이블의 단선, 커넥터의 잘못된 체결, 커넥터의 핀이 휘어져있는지 다시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위 점검사항으로 해결되지 않을 경우에는 초기 불량일 수 있으니 구입처나 시공처에 문의하시어 교환 받으시기 바랍니다.

최소 40mm에서 최대 50mm의 문 두께가 권장설치 사양입니다.


50mm 이상 두께의 문에 설치하시는 경우에는 별도의 보조부품(별매)이 필요하오니 고객센터 1544-4013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이전설치는 각 지역에 있는 도어록 시공 전문업체에 의뢰하시면 이전설치가 가능합니다.


업체정보가 없으실 경우 고객센터 1544-4013 으로 연락주시면 고객님 계신곳에서 가장 가까운  서비스지정점으로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