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코하이테크, 중소벤처기업부 '수출입 우수사례' 선정

미디어센터
공지사항뉴스비디오

뉴스

유니코하이테크, 중소벤처기업부 '수출입 우수사례' 선정

작성자 : 유니코하이테크

2018.12.10


유니코하이테크(대표 차헌승)는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하고 한국경영기술지도사회가 주관하는 2018년 현장클리닉 사업의 '수출입 우수사례' 수상자로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현장클리닉'이란 중소벤처기업부의 '비즈니스지원단'에서 운영하는 중소기업 지원 프로그램이다. 

비즈니스지원단'은 중소기업 경영 애로를 해소할 목적으로 구성된 변호사, 관세사, 경영·기술지도사 등의 전문가 등록 풀을 말한다. 

'비즈니스지원단'의 전문 인력은 '현장 클리닉'을 통해 기업 현장을 직접 방문, 운영 문제점을 해결한다.


중소벤처기업부는 해마다 비즈니스지원단의 현장 클리닉 우수 사례를 선정한다. 이를 통해 서비스 수준을 제고하고 중소기업의 사기를 높이는 게 목적이다.


유니코하이테크는 2018년 현장 클리닉의 '수출입' 분야에서 우수사례로 선정됐다. 

한희숙 유니코하이테크 해외영업팀 팀장은 "유니코하이테크는 베트남산 저가 제품 등과 출혈 경쟁을 지양해왔다"며 "사물인터넷(IoT)과 블루투스 및 지문 인식 기반의

스마트 도어록 등 첨단 제품을 꾸준히 개발했다"고 말했다.



이어 "특히 2018년 전년 대비 수출액 기준 800% 성장했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시장에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출처:머니투데이

https://news.mt.co.kr/mtview.php?no=2018121012050884991